한 달 후 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는 전신 운동

칼럼

한 달 후 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는 전신 운동

G 0 3,176 01.25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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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을 줄이는 동시에 근육질 몸매로 바꾸기 위해서는 신체의 대부분을 운동 중 개입시킬 필요가 있는데요.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하고,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진행하고, 운동 전후에는 몸을 예열하거나 풀어줍니다. 한 달 후 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는 전신 운동을 확인하세요.



1. 팔굽혀펴기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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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너비보다 넓게 팔을 벌리고 엎드리세요. 그리고 팔굽혀펴기를 1회 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오는 동시에 점프하여 손의 간격을 좁힙니다. 다시 팔굽혀펴기를 1회 하고, 돌아오면서 점프하여 손의 간격을 넓히세요. 1분간 범위를 조절하면서 운동하세요. 


2. 비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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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뒤로 젖히고, 팔을 벌려서 바닥에 지탱합니다. 그리고 발 사이에 수건이나 아령을 잡아주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왼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옵니다. 1분간 비트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3. 크런치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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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들어줍니다. 발끝을 뻗어주고, 무릎을 완전히 펴주세요. 그리고 손을 머리 위로 올립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팔을 당겨서 손으로 발을 터치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플랭크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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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돌아가고, 오른쪽 다리를 당기는 동작으로 이어갑니다.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1분 동안 운동하면 되는데요. 속도를 조절하면서 운동 효과를 높이세요. 



5. 스쿼트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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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를 넓게 벌리고 바닥에 서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스쿼트를 1회 하고, 일어서면서 점프합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았다가 머리 위로 뻗어주세요. 1분 동안 점프 동작과 함께 스쿼트 운동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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