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살이 빠지는 전신 운동 5가지

칼럼

집에서 살이 빠지는 전신 운동 5가지

G 0 244 01.25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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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몸을 전체적으로 자극하는 전신 운동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는 동시에 근육질 몸매로 거듭날 수 있는데요. 매일 꾸준하게 습관처럼 반복하면서 목표로 하는 몸매에 빠르게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를 1분씩 진행하면서 운동 사이에는 20~30초의 휴식 시간을 갖습니다. 집에서 살이 빠지는 전신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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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에 아령이나 생수병을 들고 바닥에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리버스 런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렸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되는데요. 다리를 바꿔가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2. 바이시클 크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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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가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옮깁니다. 1분 동안 팔과 다리를 움직이면서 진행하세요. 



3. 크로스 니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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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엎드려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기는 동작으로 이어갑니다.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면서 크로스 니업 운동을 1분간 반복하세요. 


4. V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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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상체를 뒤로 젖히며,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복부를 중심으로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V업 동작을 진행하세요. 



5.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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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왼손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손은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손을 바닥으로 내리면서 상체를 틀었다가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30초 진행 후, 반대편 방향으로 돌아서 눕고, 30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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