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이 동작이 가져올 놀라운 몸의 변화

칼럼

하루 1분 이 동작이 가져올 놀라운 몸의 변화

G 0 242 04.21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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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내 지방을 분해하거나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태우고, 몸매 라인을 개선할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아래 동작은 신체를 확장시키는 운동으로써 군살을 없애고, 몸매 라인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부를 압박하면서 내장 기관을 향상시키고, 변비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하루 1분 이 동작이 가져올 놀라운 몸의 변화를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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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려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팔을 몸 옆에 두고, 손바닥이 천장을 가도록 만듭니다. 그런 다음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들었다가 천천히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상체를 뒤로 당겨서 확장시킨다는 느낌으로 1분간 반복하세요. 


운동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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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 교정 

하루 종일 움츠러든 자세를 운동을 통해 교정할 수 있는데요. 상체를 확장시키면서 가슴을 열어주는 동작은 짧아진 근육을 원래 상태로 복구하고, 요추 곡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깨가 말리거나 거북목을 예방할 수 있으며, 척추를 지지하는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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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 강화 

엉덩이를 포함하여 햄스트링, 종아리 등의 하체에 지속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데요. 하체의 전반적인 탄력을 증가시키며, 엉덩이의 처진 살을 끌어올리고, 몸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환을 개선하여 하체 부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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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 개선 

엎드린 자세에서 복부를 압박하는 운동을 통해 소화 시스템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내장 기관을 마사지하며,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고, 변비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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